[대표기도] 예배시작 기도문
귀뚜라미 개회기도
24,224읽음

본문


하나님이 가라사대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그로 바다의 고기와 공중의 새와 육축과 온 땅과 땅에 기는 모든 것을 다스리게 하자 하시고.." (창세기1:26)


완전하시며 전능하신 창조주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하나님께로부터 오는 저희의 가치를 생각해 봅니다. 우주 만물의 창조자이신 하나님의 형상이 저희에게 있다니요. 오 엄청난 가치를 갖고 있는 저희는 진정 하나님의 영광입니다. 하나님을 그대로 반사시키는 만큼 저희의 가치는 증폭되며 이는 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내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광대하고 기이하신 사랑을 찬양합니다. 독생자 예수 그리스도와 그의 십자가에 못 박히신 것! 저희에게 영원한 생명을 주시기 위한 그 크신 희생적인 사랑을 찬양합니다.


시와 찬미와 신령한 노래로써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저희의 삶의 모습이 어떠할지라도, 예수 그리스도를 힘입은 저희는 크고 귀한 하나님의 자녀입니다. 예수님으로 인하여 아버지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저희의 마음은 기쁨으로 가득하고, 저희의 삶은 하나님과 함께 함으로 역동적입니다. 이렇듯 힘찬 삶의 에너지를 주시니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영광만이 저희에게 최고의 비젼입니다. 오직 주님만을 바라보고 힘차게 전진할 때에 성령님이여 함께 하여 주옵소서. 주님과의 사랑 안에서 영원한 생명을 누리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출처: 부평교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개회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