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금기도
크리스천포털 봉헌기도
37,444읽음

본문

헌금 드린 후의 대표기도

은혜의 주님!
귀하고 복된 날, 주님 앞에 나와 예배드릴 수 있는 복된 저희들 되게 하심을 감사 드립니다. 또한 주님 앞에 찬양과 경배를 드리며, 참회할 수 있는 은총을 더하여 주시고, 말씀을 통하여 주님의 신령한 은혜를 체험케 하신 것을 감사 드립니다. 또한 저희들에게 때마다 알맞은 물질을 더하여 주셔서 주님 안에서 부족함 없이 살게 하심을 감사 드립니다.

이 시간 주님이 베풀어 주신 은혜가 너무나 놀랍고 감사하여 주님 앞에 물질로 저희들의 마음을 표현 했습니다. 부족할지라도 저희들의 정성이 담겨 있사오니 기쁘게 받아 주시기를 원합니다.

여러 가지 감사의 조건을 가지고 예물을 드린 손길들이 있습니다. 더욱 감사의 조건들이 더해질 수 있도록 복을 더하여 주시옵소서. 십의 일조는 주님의 것인 줄 알아 주님 앞에 드렸습니다. 주님 보다 물질에 우선권을 두지 않도록 물질을 잘 깨뜨릴 수 있는 복 있는 저희들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어려운 환경 가운데서도 주님의 것은 주님께 반드시 드려야 한다는 마음을 가지고 예물을 드린 손길도 있습니다. 부자가 드리는 헌금 보다 과부가 드린 두렙돈을 더 크게 보신 우리 주님께서 그 심령을 더욱 복 있게 하시고, 주님이 채우시는 위로가 넘쳐 나게 하시옵소서. 주일 학생이 드린 동전 한닢도 있고, 이름을 밝히지 아니하고 몰래 드린 손길도 있습니다. 준비할 돈이 없어 그대신 눈물을 드린 손길도 있습니다.
저들이 드린 예물이 그 어느것 보다 크게 하시고, 풍족한 삶이 될 수 있도록 그 삶을 어루만져 주시옵소서.
성미를 드린 손길도 기억 하셔서 사렙다 과부와 같은 주님의 축복이 늘 있게 하시옵소서.
이 시간 주님께 드린 헌금이 사용될 때에도 주님의 영광을 나타내는데 사용되게 하시고, 복음이 확장되며, 주님의 몸 된 교회가 든든히 서 가는데 사용되게 하시고, 어려움 당하는 이웃을 구제하고 헤아리는데 사용되어질 수 있는 예물이 되게 하시옵소서. 선교하는 선교현장까지도 달려갈 수 있는 예물이 되게 하시옵소서.
물질의 주인이 되시는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아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봉헌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