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극동방송

[매일기도] 1월 21일. 남편이 복의 통로 되게 하옵소서.…

작성일22-01-21 06:00 조회47회 댓글0건

본문

00:00 매일기도 기도문(남편이 복의 통로 되게 하옵소서.)
02:55 개인기도 시간

아내들이여 자기 남편에게 복종하기를 주께 하듯 하라(에베소서 5:22)

복된 가정을 주신 하나님 아버지, 오늘도 가정을 위해 기도하게 하시오니 감사드립니다. 하나님 오늘은 특별히 사랑하는 남편을 위해서 기도합니다. 하나님, 우리 남편에게 강철 같은 믿음을 주셔서 우리 가정의 영적 가장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께서 주시는 모든 복은 가장을 통해서 자녀들에게 흘러가는 줄로 믿습니다. 우리 남편이 주 앞에 기도하는 남편이 되기를 원합니다. 우리 남편이 축복의 통로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님, 특별히 남편의 건강과 직장을 위해서 기도합니다. 무엇보다 스트레스로 영적, 육적으로 흔들리지 않게 보호하여 주시기를 원합니다. 스트레스 상황을 잘 관리할 수 있는 지혜와 인내를 주옵소서. 예배를 통해서 주시는 그 기쁨과 은혜의 능력으로 세상을 이기게 하여 주시기를 원합니다. 직장 동료들 사이에서 아름다운 관계가 있게 하여 주옵소서. 사람들에게 인정받게 하여 주옵시며, 또 하나님에게도 인정받게 하여 주시옵소서.

가정을 부양하기 위하여 세상과 싸우는 남편을 위하여 온 마음으로 기도합니다. 많은 가장들이 삶의 위기를 극복하지 못하고 무너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사랑하는 남편은 다윗처럼 승리자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길이 없다고 생각할 때에, 광야에 길을 내시고 사막에 강을 내시는 하나님을 보게 하여 주셔서, 그 능력을 체험하고 기쁨이 충만한 남편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하나님, 남편의 조급한 성격과 다혈질적인 성격을 긍휼히 여겨주시기 원합니다. 자신의 성격과 기질을 조절하고 인내할 힘과 능력을 주사 화평케 하는 자로 쓰임 받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님, 주께서 남편과 함께 하시면 이 모든 것이 이루어질 줄로 확신합니다. 주의 은혜로 동행하여 주시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40건 1 페이지